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예약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하늘투어 ( easeplus ) | Date : 2018.06.29 | Hit : 0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결제(아이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면되고, 비회원인 경우에는 예약 시 입력한 대표자분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예약 후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도 사이트에서 가능한가요?

여행상품의 변경이나 취소는 사이트에서 불가능합니다.

모든 여행상품의 변경과 취소는 근무시간 내(월~금 09:00 ~ 18:00) 담당자와 통화로만 처리가능하니 이 점 필히 참고 바랍니다.

단체여행 견적문의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홈페이지(PC)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단체여행 문의 아이콘을 통해 견적 요청바랍니다.

( 모바일의 경우 커뮤니티 카테고리안에 있는 단체여행견적 페이지를 통해 가능 )

예약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결제(아이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면되고, 비회원인 경우에는 예약 시 입력한 대표자분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하신 상품의 예약취소와 변경은 근무시간에 전화로만 가능하며, 

여행상품별로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궁금하신 상품 하단의 취소/환불규정을 참고 바랍니다.


- 평일 : 오전 9:00 ~ 오후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00 ~ 오후 13:00 

( 근무시간 외,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에는 여행의 취소 / 변경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여행경비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한가요??

본 사이트의 여행상품가는 여행 알선 수수료(약 10%)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이 철도. 연계차량, 숙박, 선박, 입장료 등 입니다.

당사는 국세청 기본통칙 부가가치세법 17-00-10 규정에 따라서 알선 수수료 (상품가의 10%)금액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진행 시 결제방식을 카드결제로 선택한 후 진행하시면 가능합니다.

컴퓨터나 핸드폰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후 ARS 결제로도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 오른쪽 상단 예약조회에서 직접 결제 수단을 변경 할 수도 있음 )

소인(어린이) 요금은 몇살부터 적용되나요??
소인 요금은 만 24개월 ~ 만 12세 까지 적용이 되며, 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동승이 인정되나 별도의 좌석은 제공이 안됩니다.
여행자 보험 가입은 해주시나요??

[국내여행 여행자보험 서비스 제공 중지 안내]


2012년 8월18일부로 시행된 "개인정보통신법"은 국내포털사이트를 포함한 인터넷상에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유출을 방지하고자 개인정보 수집을 금지토록 하고 있어 여행자보험

가입이 안됨을 알려 드립니다.


이에따라 2012년 8월20일 이후 출발하는 국내여행상품의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이용하시는 보험사를 통해 별도로 개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단, 여행일정 중에 이용되는 교통수단 (철도, 전용차량, 선박 등)은 각각 손해배상보험이 가입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 페이지 달력에 예약가능/출발확정/예약마감의 차이는 뭔가요...

[예약 상태 설명]

예약가능 : 예약이 가능한 날짜입니다.

출발확정 : 최소 인원이 이미 모객되어 있는 상태로 예약가능 및 출발이 확정된 날짜입니다.

예약마감 : 모객 인원 초과로 인한 예약이 불가능한 날짜입니다.

게시물 검색